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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란?

메신저 피싱 방지 5계명

홈으로 개인정보란? > 메신저 피싱 방지 5계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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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신저로 금전을 요구하는 경우 반드시 전화를 통해 확인하기

메신저를 통해 금전 송금을 요구할 경우 반드시 해당 본인임을 전화를 통해 확인한다.
(특히, 전화할 수 없는 상황 등 본인 확인을 피하고자 할 경우에는 일체 대응하지 않는다.)
만약, 금전을 송금한 경우에는 즉시 이체한 은행의 콜센터를 통해 은행 계좌 지급정지 요청을 한 후 메신저 비밀번호를 변경한다.

  • 컨텐츠 문의: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
  • | Tel : (국번없이)118
  • | 이메일 : [팝업]이메일주소확인
한국인터넷진흥원

대동청사 (58324) 전남 나주시 진흥길 9(빛가람동 301-2) 3층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Tel. 118/Fax 061-820-26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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